삼성리움치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right_bar

총 게시물 153건, 최근 0 건
   

생일축하드립니다^-^

글쓴이 : 관리자(수원영통… 날짜 : 2016-11-29 (화) 12:15 조회 : 385

꼼꼼한 치료 자연치아를 살리는

삼성리움치과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첫눈이 내렸지요 ^-^
 
고객님들 모두
첫눈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나요?
 
제법 날씨도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조금 늦었지만.... ㅜㅜ
지난 달 있었던
화영선생님의 생일파티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늘 그렇듯이
생일케이크 위에 초를 밝혔습니다. ^^
 
화영1.jpg
 
 
이쁘고 단아한 모습으로
소원도 빌고
생일초도 불어서 끄구요.
케이크 커팅도 해야지요 ㅋㅋㅋ
 
화영 선생님의 생일선물은
겨울맞이 집 인테리어 분위기 전환을 위한
꽃장식이예요 ^-^
 
화영2.jpg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사진 배경이 하늘색이라 그런지
꽃이 잘 안 보이네요 ㅜㅜ
 
그래도
꽃장식과 화영선생님이
화사하게
너무나도 잘 어울리네요 : )
 
늦었지만,
생일 한번 더 축하드려요 ~ ♥ 
 
 

꼼꼼한 치료, 자연치를 살리는

임플란티아 수원 영통점

삼성리움치과 


보보 2016-11-30 (수) 15:53
벌써 한 달 전이네요 시간 정말 빠르네요~ 꽃이랑 넘 잘어울리세요 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_*
댓글주소 답글쓰기
리움둥이 2016-12-05 (월) 13:51
가족보다도 더 많이보는 리움식구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0^
댓글주소 답글쓰기
경축 2016-12-06 (화) 16:07
항상 환자분들께도 직원분들께도 친절하신 화영쌤! 시간이 좀 지나긴했지만 ㅎㅎ 축하드립니다~~
댓글주소 답글쓰기
2016-12-06 (화) 16:11
선생님~~ 다시 한번 생일 축하드려용! ㅎㅎ
댓글주소 답글쓰기
겨울 2016-12-06 (화) 16:24
선생님 추카추카 항상 밝은미소 보여주고  추카추카 드려요~^^
댓글주소 답글쓰기
라또 2016-12-06 (화) 16:25
배려의 아이콘, 화영쌤! 생일 축하합니당~
댓글주소 답글쓰기
이름 패스워드
☞특수문자
hi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