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티아치과
right_bar_km
top
Simplest jQuery Dropdown Nav Demo





총 게시물 277건, 최근 0 건
   

☆세현이의 7월 리프레쉬 후기★

글쓴이 : 관리자(광명) 날짜 : 2020-01-13 (월) 23:34 조회 : 110

안녕하세요 임플란티아 치과 광명점 진료팀 박세현입니다!

7/9~7/21동안 유럽으로 리프레쉬 다녀왔습니당!

파리, 스위스, 체코 순서로 여행 후기를 쓰겠습니당♥

KakaoTalk_20200109_163557446_11.jpg
 
짠! 파리 바로 도착하자마자 짐다 벗어 던지고 산책 나왔더니
해가 아주 이쁘게 지고 있었어요 진짜 너무 이쁜 하늘이였어요 ㅠㅠ

KakaoTalk_20200109_163557446_13.jpg

                                    일정다 소화하고 나서 강가에 앉아서 맥주한잔! 캬~ 맛 좋은맥주와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도 하고 풍경도 좋고 일석삼조의 하루 너무너무 재미있다 ㅎㅎ

                                    (결국은 새벽3시에 들어가서 다음 날 일정 취소 ..ㅎㅎ)

KakaoTalk_20200109_163557446_16.jpg

                                    파리에 가장 핫한 곳! 바로 에페르~~~탑! 너무너무 좋았던 날씨 ㅎㅎ에펠탑  나들이는

                                    너무 성공적 평생 못 보는 줄 알았는데 봐서 너무 행복했던 하루 사진도 아주 잘 찍어서 뿌듯 ㅎㅎ

                                    야간에는 보여주는 화이트 에펠도 너무 이쁨 ㅠㅠ

KakaoTalk_20200109_164416446.jpg
 
여기는 바로바로 스위스!!! 숙소 창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풍경..♡ 스위스 사람들은 항상
 자고 있어나면 보이는 풍경이겠지..ㅠㅠ 어딜 가지 않아도 걸어다니는 곳마다 다 그림 같다
KakaoTalk_20200109_163557446_08.jpg
 
스위스의 융프라우!!! 교통권은 비싸지만 꼭 가볼만 한곳! 융프라우는 날씨 운도 좋아야
 
갈수 있다. 다행히 우리가 갈때는 날씨가 괜찮았다^^ 그리고 융프라우를 가면 꼭 신라면을
 
먹고 와야한다는 사실!! 융프라우를 가면 신라면을 공짜로 준다 히힛.(피레스트는 못감 ㅜㅜ 날씨때문에)
KakaoTalk_20200109_164619598_01.jpg
 
여기는 이제 체코!! 두둔 마지막 나라입니당!!(ㅠㅠ 갑자기 슬프네..)체코에 도착하자마자
 
스바치코바를 먹으러 달려왔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는 것...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다는 사실...ㅋㅋㅋㅋ 또 먹고싶구!!

KakaoTalk_20200109_163557446_03.jpg
 
이사진 아주 칭찬합니다 ㅎㅎ 친구가 찍어준 사진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 ㅎㅎ 여기는 프라하성
 
안에 있는 곳인데 사진 스팟을 건지기 위해 15분을 기다렸다..15분 기다린 보람이 있군 ㅎㅎ
 
(뒷모습이라 안보이지만 사실 떨어질까봐 덜덜 떨었다는 사실...)

KakaoTalk_20200109_164619598_02.jpg
 
진짜 마지막사진 ㅠㅠ 프라하의 야경~ 레스토랑에서 장미꽃을 선물 받아 신나서 한장 찰칵!
 
얼굴이 망가졌지만 장미 꽃은 이쁘게 나왔네 ...ㅎㅎㅎ (저~~뒤에 보이는 성이 프라하 성입니다)
 
 
 
글쓰다보니까 여행 갔던게 다시 생각나서 또 가고싶네요 ㅠㅠ 이번 2020년도에도 리프레쉬 에도
 
꼭!!!여행을 다녀오겠습니당!! (글을 너무 늦게 올려서 벌써2020년도가 되었네요 ..반성중..(--)(__)(--)(__))



빗나 2020-01-14 (화) 09:36
빠리빠리 빠리~~!!!! 선생님들 리프레시 글만 읽어도 유럽으로 제가 떠나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
역시 세현쌤의 다이나믹 리프레시 글은 어디로 튈지 몰라서 읽기만 해도 재밌네요ㅋㅋㅋㅋ
올해 리프레시도 기대할게요 ><
댓글주소 답글쓰기
갱갱 2020-01-18 (토) 12:53
와우웅 좋다좋다 세혀니 사진잘나와쓰,ㅎ스위스 숙소풍경 실화니 그림이니ㅎㅎ
눈 힐링하고 가용~~^^
댓글주소 답글쓰기
song 2020-01-31 (금) 14:22
다시보고 새롭게 봐도 기분 좋은 리프래쉬네요 :)
정말 보고만 있어도 그곳에 같이 여행간 느낌이여서 정말 좋습니다.
다음 여행지는 어떤곳이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
댓글주소 답글쓰기
이름 패스워드
☞특수문자
hi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임플란티아치과의원 임플란티아치과의원 | 원장 이상록 | 고객센터 : 02-2687-5528

경기도 광명시 철산로1 삼성생명빌딩 5층 | 사업자번호 226-96-02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