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티아치과
right_bar_km





총 게시물 276건, 최근 0 건
   

물건너 미쿡 리프레쉬 다녀왔습니다!!

글쓴이 : 관리자(광명) 날짜 : 2019-04-17 (수) 16:10 조회 : 102

안녕하세요~~

 

임플란티아 치과 광명점 고객팀 이은경입니다^^

 

저희 치과는 리프레쉬 휴가라는 아주 좋은 제도가 있어서

미국 시애틀에 살고 계신 이모집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저도 미국은 처음이라

두근두근 하는마음으로

떠났습니다~~


 


 

4332FB2D-4B45-4100-9921-8901D0B4A2C3.jpeg


공항에 내려 이모집으로 가는길

날씨가 넘 맑고 좋았어요~~~

 

A3B49BFA-85A8-4424-90BD-FFDDC8DD4457.jpeg

 

이모네도착

작은 타운인데

아담아담하고 집이 예뻤어요

 


DE5BA1B4-95EA-4067-9938-CC9AF34438B4.jpeg

 

집 근처 공원에서 ㅎㅎㅎㅎ

44CB02DC-71D7-4324-BBC6-1B66FAE7DD67.jpeg

집근처 공원이 최소 요론 비쥬얼입니다. 하하

 

시애틀은 전 세계에서 살기 좋은 나라 2위 인가

할정도로 공기좋고 자연이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미세먼지 많은 한국과는 달리

있는 내내

맑은 공기 실컷 마실수 있었습니다.

 

 


A873B251-8EFE-4F17-AC6E-BAE535FFE0FC.jpeg

 
차타고 한시간 쯔음 가서
씨애를 다운타운~~
(이모가 살고계신데는 시골입니다..하하)
 
186EE403-5E71-47B0-908A-8A91E7478808.jpeg

 
 
전세계 관광객들이 찾는
스타벅스 1호점도 갔어요~
사실 1호점은 불탔고 이곳이 4호점이라고 하네요 ~~
 
FCABA147-2064-49E2-A2F3-7C5D11B3F872.jpeg

 

그 앞에서 저도 기념사진

 한번 찍어봅니다..

 

1F7F8078-11AC-467A-983E-8DC4E2349C4F.jpeg

 

같이 간 언니들, 엄마

즐거운 척 연출했는데

엄마..영 어색하네요 ㅎㅎㅎ(엄마 지못미)

 

 


 

AD9A186F-AFB2-42C3-AB73-17C55BA07E88.jpeg

D22028A7-FB16-4360-B8E2-6BEBB906F032.jpeg

여긴 워싱턴 주립대학교에요~

조카가 요기 학교 다니고 있어서

조카기다리며 캠퍼스를 거닐었습니다.

 

건물이 으리으리

엄청 좋았습니다ㅎㅎㅎ

 

벚꽃도 실컷 구경했습니다 ~~

 


825AB6A5-54E9-412D-B677-D65520AE2FE0.jpeg


주말에도 평일에도 ~~

자연과 함께

콧바람 쐬며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여행은 돌아오려고 하는거라고 하는데

 

한국에 도착하니

인천공항이 그렇게 멋있을수없고

내 집이 세상 젤 편하고

제가 일하는 이곳이 또한 감사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바로 담날...

꿈에 그리던....

 매콤한 즉석떡볶이를 흡입햇습니다

 

저는 한국이 좋아요ㅎㅎ

 

이 기운몰아

즐겁게 일하러 갑니다~~~

 

 

 

 


빗나 2019-04-18 (목) 19:08
요샌 해외여행지 가면 미세먼지도 없는게 젤 부러운 거 같아요 ㅠㅠㅠㅠ
미쿡이라 역시 분위기도 다르고 색다른데 녹지들도 아주 퍼펙트.. 부럽슴다!
댓글주소 답글쓰기
2019-04-22 (월) 11:21
역시 도시여자네요~  배경이랑 인물이 너무 잘어울려요^^
저도 가고싶지만 저 대신 다녀와주셔서 대리만족 하고갑니다~~><
댓글주소 답글쓰기
함나 2019-04-22 (월) 17:59
날씨가 정말 기가막히네요~!! 리프레쉬 너무너무 즐거우셨겠어요!!!
댓글주소 답글쓰기
서블리 2019-04-24 (수) 12:33
은굥쌤~~ 리프레쉬 후 더 안색이 좋아보이신다는^ㅡ^
시애틀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대용량 스타벅스 텀블러 짱!!
댓글주소 답글쓰기
아0 2019-04-27 (토) 14:17
요즘 유행하는!!음소거 웃음!!ㅎㅎ미국이라 그런지 하늘이 넓어 보이고 달라 보이네용
너무 예뻐요 미국도 은경쌤도!
댓글주소 답글쓰기
퐁미 2019-05-07 (화) 17:21
리프레쉬~미쿡~너무 좋네요~!!!
저도 곧 미쿡갈꼬에요~!!!!
언니들과 어머니 너무행복해 보이셔용~^^
댓글주소 답글쓰기
2019-05-09 (목) 16:44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는거 같네요~!!!
사진에서만 봐도 기분이 정말 좋아보이시는데..
부럽습니다.. 저는 언제 미국을 갈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
댓글주소 답글쓰기
나히 2019-05-09 (목) 16:50
와우 씨애를 ㅜㅜ 호숫가가 너무 예쁘네요,, 집근처에 저런곳이 있다니 ㅜㅜ
사진만 봐도 미쿸느낌 물씬 느껴지네요!!
댓글주소 답글쓰기
이름 패스워드
☞특수문자
hi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임플란티아치과의원 임플란티아치과의원 | 원장 이상록 | 고객센터 : 02-2687-5528

경기도 광명시 철산로1 삼성생명빌딩 5층 | 사업자번호 226-96-02883